Home > 학부소식 > 자유게시판

자유게시판

게시글 검색
인제대학교 유아교육과에서 유아교육전공으로 정년트랙 전임교원을 초빙합니다
아동학과 (child) 조회수:1047 210.121.137.7
2018-05-10 09:43:14

 

 

인제대학교 교수초빙

 

1. 초빙학과 및 전공분야

구분

초빙학과

전공분야

인원

세부지원자격

일반 학과

유아교육과

유아교육

1

- 현장 경력자 우대

 

2. 공통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
가. 박사학위 소지자 및 취득예정자. 

단, 취득예정자는 임용일(2018. 9. 1. 예정) 전에 박사학위 취득가능한 자

나.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

다. 외국인(외국국적소지자) 우대

라. 연구능력 우수자 우대

 

3. 제출서류

연 번

내 용

제출수(부)

비 고

1

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(학사/석사/박사)

각 1부

 

2

경력증명서 및 재직 증명서

(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)

각 1부

 

3

전공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

(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)

각 1부

 

4

병역사실 기재된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(병역기재)

1부

해당자에 한함

5

연구실적물 및 최종학위논문

최근 4년(2014. 3. 1 ~ 2018. 2. 28) 이내 연구실적물

각 1부

질적평가 대상표기

< 유의사항 >

① 연구실적물 질적평가에 대한 상세내용은 첨부된 심사기준을 참조

②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날인한 번역문을 첨부

③ 한국연구재단, SCI, SCIE, SSCI, AHCI 논문은 게재 확인을 위한 증빙자료를 제출

 

4.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

가. 접수기간 : 2018. 05. 21(월) ~ 05. 25(금) 17:00까지

나. 접수방법 : ① 본교 홈페이지 교수초빙 배너 클릭하여 상단 메뉴에서 “인터넷 접수”클릭

② 증빙서류 제출(우편ㆍ방문)

다. 제 출 처 :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

인제대학교 인당관 5층 교무처 교수초빙담당자(지원분야 및 지원자명 필수기재)

 

5. 심사기준 및 단계 (붙임 참조)

가. 기초/전공심사(1단계)

- 전공영역 적합성 : 지원자의 전공분야가 모집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
- 전체업적 및 학문적 우수성 : 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, 교육 및 연구능력, 연구실적 등을

본교의 교원업적평가 기준에 따라 종합적으로 심사
나. 공개발표(2단계) - 서류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, 지원자의 발표내용의 전문성, 발표의 명료성, 발표태도 및 반응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

다. 면접심사(3단계) - 공개발표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, 지원자의 인성 및 교육관, 학문적 발전가능성, 대학ㆍ지역에 기여가능성,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품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

 

6. 결과통지
가. 공개강의 및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
나. 최종합격자는 임용예정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

 

7. 심사 일정(예정)

일 정

주 요 내 용

비 고

05. 08(화) ~ 05. 25(금)

교수초빙 공고 및 홍보

 

05. 21(월) ~ 05. 25(금)

교수초빙 지원자 접수

 

07. 03(화)

공개발표대상자 확정 예정

개별 전화연락 및 E-mail

※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
 

8.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
가. 제출 서류 미비시는 접수치 않으며,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.

단, 연구실적물은 각 단계 전형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본인요청 시 반송 가능.

나.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, 서류 및 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. 다. 제출 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함.
라.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함.

마.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.

◆ 기타 유의사항

1. 접수기한 내에 지원서 입력 및 증빙서류(연구실적 등) 제출이 완료되어야 합니다.

2. 인터넷접수는 마감일에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를 대비하여 가능한 한 미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
3.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4.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 인사 규정, 교원 신규임용에 관한 시행세칙을 따른다.

5.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<http://www.inje.ac.kr> 참조 및 교무처로 문의

[ TEL : (055) 320-3708, 3591~2 FAX : (055) 327-0982 ]

댓글[0]

열기 닫기